난 모르는 게 많아. 그러니까 알고 싶어. 너의 기분, 너의 생각을.
학년 : 7th
성별 : MALE
제뉴어리 그레이울프 January Graywolf
기숙사 : 슬리데린
혈통 : 순혈
신장/체중 : 178cm/마름
특이사항 : -
[@gun_comx 님 커미션 그림]
하나로 땋아내린 은발이 인상과 잘 어울렸다. 눈썹과 눈꼬리가 내려간 편이라 유순해보이는 것이 첫인상. 톤은 높지만 차분하고 나긋한
목소리를 가졌다.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잘 자리잡고 있다. 제 손으로 얼굴이 다 가려지지만 손은 작은 편이다. 발도 마찬가지.
전체적으로 몸의 선이 가늘고 말랐다. 살짝살짝 드러난 살갗에 뼈가 드러나 보인다. 망토에는 작은 국화꽃 브로치 장식이 있다.
왼손으로 워킹스틱을 짚으며 맞춤제작한 워킹스틱의 헤드에는 늑대의 얼굴이 조각돼있다.
에우로파,
얼어붙은 에우로파
너는 목성의 달
내 삶을 끝까지 살아낸다 해도
결국 만질 수 없을 차가움
-한강, 에우로파
"거짓말은 달콤한 독일 뿐이야. 반복되면 중독되는 걸."
차가운 다정함, 솔직함
유려하고, 우아한 말투의 독설가. 그는 마음이 따뜻하고, 이해심도 있지만 굳이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가식을 떨지 않는다고도 볼 수 있겠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본인은 본인이 친근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할 수 있는 건 다 했어. 할 수 없는 것도 해냈어야 했을 뿐."
계획적, 철저한, 완벽주의자
모든 일에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며 논리·분석적으로 계획하여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편. 항상 계획을 하고 실행하며 산다. 무모한 행동은 하지 않는다. 쓸데없이 에너지를 소비하고 싶지 않다나. 어쩌다 일정이 틀어지면 피곤해한다.
"지금 기분이 어떤데?"
호기심?, 눈치 빠른, 오만한, 빈틈 없는
상대방의 감정에 호기심이 많다. 어떤 때에 어떤 기분인지, 왜 그렇게 느끼는지. 특정 감정을 내비치는 사람을 흥미롭게 바라보는 것 등등, 관찰자의 모습이다. 사람의 감정을 일부러 떠보기도 하는 나쁜 버릇도 가지고 있다. 본인은 자기 감정을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 알며, 숨기는 것도 어려운 일은 아니었다.
"보호 받아야 할 정도는 아니야."
스스로를 믿는, 손을 내밀지 않는
겉보기에 약해보이지만 자신의 상황을 잘 컨트롤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잘 버틸 수 있는 힘이 있다. 한마디로 외유내강. 과잉보호 받는 것을 싫어한다. 어느 정도의 보호를 받는 것은 감수하지만 그 이상의 선을 넘기 시작하면 거절하고, 계속되면 아예 선을 그어버린다.
"싫은 걸 감내하고 있을 정도로 나는 관대한 사람이 아니야."
단호한, 완강한
호불호를 명확히 말하고, 공사를 갈라놓는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감정보다는 처한 현실을 직시해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린다. 그로인해 일어날 상황에 대한 책임도 오롯이 자신이 진다. 한번 내린 결정은 쉬이 바꾸려하지 않아 고집이 세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는다. 하지만 이럴 때에도 언성을 높이지는 않는다는 점이 인상적.
그래도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같은 슬리데린 학생들에게는 누그러지는 경향이 있다. 판단은 자신의 몫이 아니지만.
느릅나무, 용의 심금, 9인치, 나긋나긋한.
이 하얀색의 지팡이는 곧은 제뉴어리의 손에서 아주 우아하게 움직인다. 손잡이 부분 끝에서 가지 하나가 지팡이를 감싸듯 올라온다. 가지 중간중간 작은 백합 장식이 있고, 손잡이 끝에 작은 호박이 박혀있다.
1) 유서 깊은 순수혈통 가문. 한때는 영향력이 강했으나 이제는 저무는 해에 비유될 정도로 약해졌다. 하지만 여전히 순혈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순혈 가문과 교류하고 있으며, 머글과의 결혼은 터부시하고 있다. 뿌리는 북유럽에서 시작했고 그레이울프는 여러 분가 중 영국에
정착한 가문이다.
두뇌가 명석하고 마법적인 능력이 뛰어나지만 굽힐 줄을 모르고 오만하다―가 구성원들에 대한 종합적인 평판. 그들은 재학생 시절에 고등 마법을 배울 정도로 재능만큼은 훌륭했다고. 특기분야도 제각각이라는 것이 특징이었다. 공통적인 것이라면 모두 오클러먼시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
2) 가족에 관한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여러 사교모임이 있었지만 제뉴어리가 참석한 사교모임은 한 손에 꼽을 정도로, 공식적으로 얼굴을 드러낸 일은 많지 않았음.
3) 기본 예의범절은 바르다. 그 외에도 식사 예절, 레이디를 에스코트 하는 법이나 왈츠를 출 줄 안다던가, 예술에 대한 소양 등. 여러 교육을 받아왔고 익히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많이 안다고 자만하지는 않는다.
4) 체온이 낮은 편이다. 겨울에는 동상에 걸리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몸이 차갑다. 그렇다고 안아준다던가 하는 식으로 체온을 높여주려고 한다면 거절한다. 스킨쉽을 좋아하지 않는다.
5) 타고나기를 남들보다 조금 약하게 태어났다. 면역력이 낮고, 그래서인지 체력도 약했고. 다리도 어릴 때 다쳤다. 관리 차원에서 매일 약을 복용하고 있고, 운동을 못하는 대신 산책을 많이 하고 있다. 다만 시험 기간에는 조금 무리하는 편이다.
6) 기본적으로 타 기숙사 학생들은 성으로 많이 부른다. 같은 기숙사 학생들은 섞어서 부르거나 이름으로 부르는 편. 반말을 사용하지만
워낙 어조가 부드러워서 하대한다는 느낌은 아니다.
7) 자기관리가 하루 일과에 들어갈 만큼 제 몸을 잘 가꿨다. 어느 정도는 상대방에 대한 예의이기도 했다. 제뉴어리에게서는 늘 시원한
박하향이 났다. 긴 은발은 상한 부분 없이 부드러웠고, 피부는 희고 보드라웠고, 입술은 튼 곳이 없었다. 행동은 경박하지 않게,
어조는 부드럽게, 얼굴에는 미소를.
8) 기르는 애완동물은 없다. 살갑게 대해도 동물들이 경계하는 경우였다. 그래서인지 자연스럽게 동물에 대한 애정은 없어졌다. 싫은 기색은 비추지 않지만 나서서 만지고 싶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 듯. 학교 부엉이로 편지를 보낼 때에도 손등을 수십번씩 쪼이곤 해서 결국 집에서 보내온 부엉이가 아니면 이용하지 않는다.
8-1) 대신 꽃이나 선인장 같은 것들을 잘 돌본다. 가장 좋아하는 꽃은 백합이다.
9) 식사량은 많지 않다. 배가 부른 느낌을 안 좋아해서 딱 적정량만 먹고, 육류보다는 채소나 과일을 선호한다.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10) 계절 변화에 민감하다. 특히 추위를 많이 타며 계절이 가을로 접어들면 목도리와 니트를 입곤한다. 겨울에는 움직이는 것을 싫어해 수업시간이 아니면 기숙사에 있는 것을 선호한다.
11) 성적 우수. 특기과목은 변신술과 점술. 총명하기도 하지만 개인적인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는다. 최근에는 애니마구스, 레질리먼시와
오클러먼시에 관련된 책을 읽고 있다.
12) 10월 14일 생, 천칭자리. 탄생화는 흰 국화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