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난 뱀보단 까마귀가 좋더라.

학년  : 7th

성별  : FEMALE

아가사 베일   Agatha Bale 

기숙사  : 슬리데린

혈통  : 순혈

신장/체중 : 167cm(172cm)/마름

특이사항  : -

외관
성격

(@DA__UN)님 커미션 입니다

 

희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 밤 하늘의 색을 담은 듯 검고 결 좋은 머리칼은 약간 곱슬기를 담은 채 목가 언저리를 간질이듯 덮고 있다.

깔끔히 정돈된 눈썹 아래엔 숱이 풍성하고 긴 속눈썹과 그에 어울리는 큰 눈이 약간의 회색빛 도는 아이스 블루 색의 눈동자를 담고 있다.

무채색의 사이 붉은빛이 도는 도톰한 입술이 그녀의 외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듯 보인다. 

 

입술색과 비슷한 톤의 붉은빛이 도는 꽃잎 모양의 테슬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으며 오른쪽 손목엔 검은색 끈으로 되어있는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교복은 단정한 듯 보이나 목가의 단추를 살짝 풀어 전체적으로 느슨한 느낌이 든다 

망토는 후드를 쓰고 다니지만 가볍게 얹은 정도라 조금의 움직임에도 금방 흘러내리곤 한다.

5cm 정도의 굽이 포함된 옥스퍼드화를 착용하고 있다.

자유분방함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 그녀가 종종 장난스레 내뱉곤 하는 말이다. 무언가에 억지로 얽매이거나 본인이 원치 않는 일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 강제성을 띠고 해야만 하는 일의 경우 온 얼굴로 '나 하기 싫어요.'를 표현하며 투덜거리기 일쑤이다. 자유를 사랑하는 성격 탓인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거나 탐험하듯 들쑤시고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소란을 피우는 것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눈에 띄는 경우는 드물다. 

 

쾌활함

 

밝고 활발하다 남들과 어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하며 가볍거나 무겁거나 그 깊이를 따지지 않고 사람 자체를 좋아하는 듯 보인다. 그 나이대의 아이들처럼 쓸데없는 이야기를 조잘거리며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가벼운 장난을 치며 웃음을 터뜨리는 것도 좋아한다. 사람을 가리지 않고 스스럼없이 먼저 다가가 말을 걸며 안면을 트고 친분을 쌓는 과정을 좋아한다. 

 

능청스러움

 

사고나 실수를 저지르고 내가 그런 거 아니에요 하며 뻔뻔하게 모른 척하거나 넉살 좋게 웃어넘기기를 잘 한다. 눈치가 빠른 편이지만 알고도 모르는 척 웃어넘기는 경우도 많고 제 좋을 때에만 뻔뻔하게 치고 오는 일도 있다. 표정 하나 바뀌지 않고 거짓말도 잘 하며 남을 추켜세우는 칭찬들을 잘 하는 편이다. 빠른 눈치를 잘 사용해 제게 불리한 상황이 올 경우 구렁이 담 넘어가듯 잘 피해 간다. 사람을 다루는 일이 익숙해 제 편을 만들거나 제게 호감을 갖게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을 잘 한다. 

 

변덕스러움

 

상당히 변덕스럽다. 오늘은 그럴 기분이 아니야, 하고 돌아서다가도 갑자기 태도를 바꾸어 아냐, 그러자! 하곤 웃으며 돌아오는 등 종잡을 수 없는 태도를 자주 보인다. 우울해 보이다가도 금세 기분이 좋아진 듯 웃고 있는 낯을 하고 있는 걸 몇번 보다보면 금방 그녀가 그저 변덕스러울 뿐이라는 걸 쉽게 알 수 있다. 처음엔 걱정을 하던 친구들도 익숙한 듯 그녀에게 장난스러운 한마디를 던지고 지나간다. "오늘은 머리카락이 뻗기라도 했어?"

지팡이

사시나무, 용의 심금, 11인치, 단단함

기타

동물

 

작은 아기 까마귀를 기르고 있다 이름은 마를렌, 수컷이다.

 

특기과목 및 성적

이론보단 실전에 강하며 마법약이나 변신술 등 보단 마법 자체에 좀 더 소질을 보인다.

전체적인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평판

 

"전혀 슬리데린 같지 않은데."

"누가 쟤를 슬리데린에 배정한 거야, 모자가 실수한 거 아냐?"

"그 '베일 가' 라서 그런가?"

 

대대로 슬리데린만 배출하기로 유명한 명문 순혈 가문 '베일 가' 의 외동딸로 당연하다시피 슬리데린에 배정받았지만 전혀 슬리데린같지 않은 태도와 행동, 성격 등으로 슬리데린 내에서도 그녀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사람이 있다. 하지만 넉살 좋은 성격과 좋은 성적 등으로 다른 기숙사의 학생들과도 마찰 없이 잘 지내며 기숙사 내에서도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