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쉿, 착하게 굴어야지.

학년  : 7th

성별  : MALE

크리스마스 마빈 Christmas Marvin(보통은 크리스 마빈 정도로만 소개한다.)

기숙사  : 후플푸프

혈통  : 혼혈

신장/체중 : 183cm / 평균

특이사항  : 패트로눔 성공

외관
성격

; 빛을 받아도 여전히 까만 머리카락(#000000). 앞머리라고는 애매한 길이지만 광대뼈 부근까지 기르고 본인 기준 오른쪽으로 좀 더 많이 가르마를 탔다. 왼쪽 앞머리와 옆머리는 대부분 귀 뒤로 넘겨서 지낸다. 약간 뻗치는, 마냥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은 아니다. 뒷머리는 뒷목을 조금 덮을 정도로만 길었다.

; 일(一)자의 눈썹은 곧게 뻗어지다가 관자놀이에 가까워질수록 끝이 조금 굽었다. 움푹 들어간 눈두덩이, 뚜렷한 쌍꺼풀, 다소 예민해보이는 미간과 눈매. 비취색 눈동자(#90ee90)는 늘 잔잔했다.

; 단단한 느낌의 높고 곧은 콧대. 입은 적당히 크고, 적당히 도톰하다. 적당히 분홍빛이 도는 입술(#ff7f50)의 양 끝은 늘 가볍게 올라가 있었다. 눈만큼이나 잔잔한 미소.

; 깔끔하게 정리된 피부. 늘 피부결은 좋았고, 주근깨는 없었다. 대리석 같은 느낌이 다분했다. 요사이 운동을 했는지 약간 탔지만, 아주 심하게 탄 건 아니다. 보기 좋게 적당히 그을린 정도.

; 183cm의 신장. 평균 몸무게. 교복은 대체로 단정하게 입는다. 넥타이는 가끔 어깨에 걸쳐져 있기는 했지만, 워낙에 넥타이를 제대로 못

매기 때문에 그냥 풀어놓는 걸 선택했을 뿐. 잘 매어져 있는 경우는 보다 못한 친구가 대신 매준 것이다. 손이 유난히 곧게 뻗어져 있다.

손톱은 늘 짧다. 머글 피아니스트였던 아버지 덕분에 피아노를 배웠기 때문이다. 지금도 종종 피아노를 치며, 그탓에 손톱은 늘 짧은 상태를 유지한다.

; 지팡이를 쥐는 손은 본인 기준으로 왼손이며, 왼손에 파랑색과 베이지, 그리고 금색과 은색의 실로 만들어진 소원팔찌를 두개 착용하고

있다. 손목에 딱 달라붙는 모양이라 셔츠 소매가 조금이라도 걷어올라가면 곧장 보인다.

느긋한, 느린

고집이 있는, 단호한

대담한, 무서움을 모르는

온화한

 

  • 느긋한, 느린

크리스는 행동이 느긋했고, 느렸다. 손길 하나하나에 여유로움이 느껴졌다. 딱히 조급증을 가지지도 않았고, 당장에 과제가 코앞에 닥쳐도 당황하지 않았다. 속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얼굴에 드러나는 모습은 그랬다. 정적이었고, 늘 잔잔했다. 그의 눈만큼, 평이하게 약간 올라간 그의 입꼬리만큼.

 

  • 고집이 있는, 단호한

그러나 크리스는 황소마냥 고집이 셌고, 필요한 부분에서는 단호했다. 한없이 여유로워 보이고, 속이 없어 보이는 듯했지만 생각보다 크리스는 제 고집을 꺾는 편이 아니었고 필요한 부분에서는 평이하게 웃는 얼굴로 끝을 잘라냈다. 

 

  • 대담한, 무서움을 모르는

"넌 가끔 생각치도 못한 부분에서 대범하게 굴더라?" 크리스는 친구의 말에 그저 웃을 수밖에 없었다. 종종 크리스는 남들이 으레 몸을 물리는 일에서는 제 스스로 나서며 먼저 하고는 했다. 딱히 무서워하는 것도 없었다. 보가트 수업은 한사코 거부를 했지만.

 

  • 온화한

대체로 크리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온화한 모습을 보였다. 남들이 보기에는 그랬다는 말이다. 화를 낸 적도 없고, 짜증을 낸 적도 거의 없다. 그저 착한 후플푸프 학생 정도로만 보이는 듯하다. 크리스 역시 그렇게 행동했고, 크게 엇나가는 것 없이 두루두루 잘 지냈으며 사람들을 잘 다뤘다. 

지팡이

느릅나무, 13인치하고도 2/3인치, 불사조의 꼬리깃

; 지휘봉처럼 얇고 곧은 모양의 지팡이. 손잡이가 있으며,  손잡이 포함 지팡이의 모든 색은 흰색이다. 검은색으로 손잡이 부분에 그의 이름이 필기체로 음각되어 있다.

; 얇고, 단단하며, 뻣뻣하다. 

기타

▶ 크리스 마빈

; 피아노를 칠 줄 안다. 노래도 꽤 잘하지만 개구리 합창단에는 들어가지 않았다. 누군가의 앞에서 노래를 부르지 못하므로.

; 글씨가 상당히 단정하다. 

; 양손잡이. 지팡이는 왼손으로 잡는다.

; 생일은 12월 25일.

; 풀네임보다는 크리스 정도로만 불러주라고 한다.

 

 

▶ 가족

; 머글 아버지, 혼혈 마녀 어머니, 3살 위의 누나, 외할아버지.

; 현재 외할아버지 집에서 어머니와 누나와 함께 살고 있으며, 아버지는 크리스가 5살 때 사고로 돌아가셨고 외할머니는 7학년이 되기 전 봄에 조용히 눈을 감으셨다. 누나는 호그와트 래번클로 출신. 현재 마법부 오러 2년 차 새내기로 활동하고 있다.

;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는 현저히 적고, 대신에 외할아버지와 누나의 이야기는 상당히 많이 한다.

;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특히 누나에 대한 애정이 그렇다. 

 

▶ 학교 생활

; 필수과목 외 선택과목으로는 점술과 머글 연구를 수강했으며, 추가과목으로 머글 음악과 음악 수업을 들었다.

; O.W.L 성적으로는 다음과 같다.

- 약초학(E), 마법의 약(O), 변신술(O), 마법(O), 어마방(O), 마법의 역사(A), 천문학(P), 점술(A), 머글 연구(O)

; 기숙사를 가리지 않고 친구를 사귀는 편이었다. 애초에 그 때 만연했던 순수혈통 우월주의는 크리스에게 있어 무의미했으므로. 당장에 크리스는 아버지가 머글이었고, 외할머니가 머글 혈통 마녀였다. 사상만을 따지자면 친머글주의라고 해야할까? 어쨌든 크리스는 머글에 가해지는 차별의 시선을 싫어했다.

 

▶ 애완동물

; 손자와 동생의 안부를 걱정한 외할아버지와 누나가 합심해서 사준 전서구용 올빼미 한 마리.

; 크리스는 애완동물을 굳이 원하진 않았지만 가족이 걱정해서 사준 것이니 어쨌든 잘 보살피려고 한다.

; 흰올빼미 암컷, 이름은 스노우Snow. 상당히 이름 짓는 센스가 없다.

 

▶ 가족 외 호불호

; 호 - 딱히 없음

; 불호 - 딱히 없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