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은 모든것의 시작이야.
학년 : 5th
성별 : MALE
킬레간 아른프리드 Kilegan Arnfried
기숙사 : 후플푸프
혈통 : 혼혈
신장/체중 : 167 / 표준
특이사항 : -
*인장지원
다소 마른 편인 아이는 키가 그리 작지 않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에 비해 왜소해 보인다
결 좋은 검푸른색 머리카락(#14148C)은 길러 단정히 왼쪽 어깨쪽으로 묶어내렸다. 앞머리는 없다.
숱이 많지는 않은 눈썹과 짙은 쌍커풀,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다. 눈썹은 일자에 가깝지만 끝 부분이 아래로 쳐저있어 온순한 느낌이다. 눈매 또한 아래로 쳐져 있어 강아지 같은 느낌을 받는다. 눈 색은 회청색(#739BE1)
코는 그리 높지 않고 입술도 얇다. 웃을 때 보조개가 양쪽 모두 쏙 들어가는 편.
입술의 색은 옅은 편이다.(#FFC3FA)
피부는 창백할 정도는 아니지만 꽤 흰 편이다.
웃을 때는 보통 이빨을 조금 보이며 미소짓는 쪽에 가깝다.
얇은 은목걸이에 금반지 하나를 꿰어 목에 차고 있다. 어머니의 것이지만 지금 자신이 소지중.
발견은 사람을 살게 해주지만 발견을 이끄는 호기심은 사람을 죽인다
(아른프리드 가 강령 中)
그러니 발견에 이끌려 호기심을 내보이지 말렴
[신중함 예민함]
많은 생각을 한 뒤에 말을 하느라 다른 사람보다 조금 대답이 늦게 튀어나오는 경우가 왕왕 있다. 다행스럽게도 머리회전이 빠른 편인지라 크게 티가 안나 그런지 이를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어쩌면 그냥 무언갈 더 생각하는건 아닐지도. 그렇지만 제 물건에 대해서는 무척 꼼꼼한 편이다. 제 물건의 어디가 달라졌는지, 어디가 이상한지 꼼꼼히 찾아내는걸 곧잘한다. 누군가 제 물건을 말 없이 손대거나 사용 후 제자리에 두지 않으면 불만을 토로한다. 예민하기는. 그럴때마다 늘 듣는 말이다.
[자유로움 기발함]
아른프리드 가의 내력일 가능성이 꽤 높을 거라고 예측한다. 아른프리드가 하는 규칙적인 생활이라곤 수업시간과 급식시간 뿐. 대신 남는 여가시간에 하는 것은 늘 다르다. 취미를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라 칭하면 딱 알맞으리라. 다행스럽게도 상식선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하지는 않는다. 어렸을 적 머글과 함께 자라 그런지 마법사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들과는 조금 다른 사고과정을 거치는 듯도 하다.
[따뜻한 사려깊음]
제 주변에 예민한 것은 비단 물건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제 주변 사람에 대한 관심도 무척 높은 편. 예민한 만큼 기민하게 상대방의 감정에 반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은 대체로 넘지 않는다고. 나름 도와주려고 노력해보지만 보통은 생각에 그치고 만다. 손을 댔다가 완전히 틀어지는건 무서우니까. 대신 울고 있는 사람의 어깨에 모포정도는 둘러둘 줄 안다.
[현실적 염세적]
적어두니 거창하지만 모두가 열심히 공부했다고 해서 모두의 성적이 잘 나오는 것은 아니다 정도로 세상을 인식하고 있다. 머글들의 세게와 마법사의 세계를 둘다 아는 사람으로써 말해두자면 양쪽 세계 모두 완벽하게 아름다운건 아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 다만 아직은 경험이 부족하기에 이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견문을 더 넓히는 것이 좋겠다는 충고를 받은 적이 있다.
물푸레나무 / 12¾인치 / 용의심금 / 유연함
- 아주 믿음이 강한 사람만이 쓸 수 있는 지팡이지. 그럼, 그렇고말고. 어디보자... 길이는 적당한것도 같고, 여기, 지팡이 그립쪽에 달린 아쿠아마린이 네게 행운을 불어 넣어줄게야. 어쩌면 인어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 잡아 보겠나? ...유니콘의 심은 네게 영 안맞는 모양이구나. 잠시만 기다려보렴 여기 어딘가.... 그래 여기있다. 이걸 한 번 잡아보겠니? 네 맘에 쏙 들거란다. 그래! 역시 용의 심금이구나! 하지만... 아가. 이 지팡이를 사용할 때에는 조심해야 한단다. 용의 심금과 물푸레나무는 상성이 영... 그렇거든. 그러니 강인한 믿음을 가지고 유대감을 쌓도록 하렴. 네 지팡이는 네가 마음을 쏟는 만큼 네게 복종할거란다.
Birth
02.15
Family
F : Middle school History teacher
M : Department of Magical International Cooperation
Bro : Squib. (4 years older than him). Student.
- He follow his mother's family name. His older brother follows father's one.
Address
Near Manchester
--------------
Arnfried
-기민하게 주위를 살펴라, 네가 잡은 무언가는 네 인생을 바꿀 것이다.
(아른프리드 가 강령 中)
- 순혈가문. 그러나 역사가 오래되지는 않았다.
- 어머니는 아른프리드 가의 둘째.
- 3년전에 졸업한 아른프리드가 사촌 한 명과 잠시 호그와트를 같이 다녔었다.
- 가문 대대로 방랑벽이 심한 편. 가만히 있는 것 보다는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 작은 삼촌이 행방불명이 된 상태이다. 이런 가문 특성상 새로운 소식을 가장 빨리 접하는 그룹에 속해있다. 심지어 머글과 결혼한 어머니 또한 웬만한 사람들보다 정보를 빨리 받아보는 편.
- 기숙하는 어디 한 곳에 치우지지 않고 꽤 고른 비율로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다. 직업도 제각각.
- 가문의 상징은 깃털을 든 픽시
Pet
작은 이구아나. 아직 1미터가 되지 않았다. 이름은 레버(Lever). 이것저것 재며 좋은 이름을 고심했지만 딱 맞는 이름이 떠오르지 않아 3일만에 고심고심 정했다고.
Grade
마법 : A
마법약 : O
약초학 : O
변신술 : A
어둠의방어술 : O
마법의역사 : E
천문학 : E
신비한동물돌보기 : E
머글공부 : O
순간이동 : Pass
-특기과목은 마법약. 접해본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비슷한 재료를 구분하고 신선한 재료를 고르는 데에 도가 튼 듯 보인다. 재료를 다듬는 것도 수준급. 약을 만드는 과정을 조금 다듬으면 꽤 이름 날리는 마법약 제조사가 될 수 있을거라는 칭찬을 들은 적이 있다.
Reputation
나쁘지 않다. 매 수업 꼬박꼬박 성실히 참여하는 편이고(빼먹지 않는다는 뜻이지 수업시간에 잠자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적당히 잘 놀줄 안다. 퀴디치 팀에 들어오라는 제의가 있을 정도로 빗자루를 잘 타지만 팀에 들어가는 것은 거절했다. 시합을 보는건 좋아하지만 참가하는건 조금 무서운듯. (주변에서는 머글과 어린시절 함께 지내느라 이런 경기에 익숙하지 않아서라는 말도 있지만 웃기는 소리, 이래봬도 호그와트 5년차란 말이다!!)
Habit
말하기 전 의성어. 음, 이라던가 어, 같은 말로 말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손에 든 길쭉한 것을 펜 돌리듯 돌린다. 지팡이를 그렇게 돌리면 위험하다는 말에 안돌리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 혹시라도 돌리면 아무 생각 없는 것이니 뒷통수를 한 번 쳐주면 될 듯.
Thought
가문은 친머글주의를 표방한다. 아이도 머글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그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