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너 ! 나랑 재밌는거 안할래?
학년 : 4th
성별 : FEMALE
티토스 힐데가르드 Titos hildegard
기숙사 : 그리핀도르
혈통 : 혼혈
신장/체중 : 165cm/마름
특이사항 : -
[겁이없다.]
말그대로 겁이없다. 매사 걱정없이 사는 인간상이고, 아직 철이 덜들어서 그런지
그게 설령 대중사이에서 위험하다고 표현하고있어도 그닥 겁먹지않는다.
(정확히는 재밌어보이니까 괜찮음>>무서움이 크다.)그려낸듯한 외향적인 사람이며,
조금 소극적이거나 반대성향인 사람에게는 부담스럽다거나 무례해보일수도있다.
[쾌락주의]
가만히 있으면 별로 눈에띄지않고, 조용한 편이지만 누구든 첫인상과 외관만 보고 얌전하고 조용할 줄로 알았다면 오산이다.
가장 좋아하는게 사건사고일정도로 재미있기만 하다면 뭐든 좋다는 사고방식이며 그게 도의적으로 문제가 없는일에 한해서
즐겁다면 뭐든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고. 그러나 본인의 흥미가 닿는곳까지를 말하는것이며, 그게 불온한 일이라면 철저히 선을 긋는다.
꽤나 본인만의 기준선이라는것이 있는듯하다. 일단은 유잼주의
[다재다능]
기본적으로 잘 할수있고 관심이 있는게 많다. 처음엔 조금 어설플지 몰라도 익숙해지면 무엇이든 평균 이상은 해낼 정도.
그 기본바탕에는 무엇이든 관심이있으면 끝까지 파고드는 점과 정보를 우선시하는 성격, 그리고 자신에 대한 믿음등이 있다.
실제로 현재 가장 흥미를 가지고있는 약초학에 관해서는 놀라울정도로 집중력을 보이며 마법사로서,높은 재능을 나타내고있다.
다만 한가지에 빠지면 다른것에는 관심이없기때문에 약초학을 제외한 다른과목은 전멸수준이다.
(이전 학기에는 마법약에 관심을 가져 교수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이번학기는 낙제를 겨우넘긴수준이다.)
그렇지만 일단 그녀는 지식에 한해서는 마법사로서 천재 혹은 수재로 평가할수있을것이다.
[왈가닥?정의로움?]
조용해보이지만 영 그렇지 않다. 본인딴에서는 꽤나 시끄러운일이나 사건을 좋아하는만큼 오지랖도 넓다.
그녀가 그리핀도르에 있는 이유라면 이유로, 좋게말하면 용기있고 나쁘게말하면 사리분별을 못한다고 할수있다.
재미있어보이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고 그녀의 쾌락주의적인 성격탓에 여러 일에 휘말리는편이다.
아직 어린탓에 타인과의 선이없는, 공과 사가 없는지 본인이 무력하거나 할수없는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하지않는다.
설사 그렇다하더라도 스스로 해낼수있는 일을 찾아낼것이며,그 과정에서 교칙을 어긴다거나 하는것에 스스럼이 없다.
(퇴학은 조금 무서워할지도 더 재밌는일을 만나게되는게 힘들어질테니까)
이러한 성격탓에 누군가를 사귄다는것이나 교우관계에 머뭇거림이없다.
가는사람 안잡고 오는사람 안말리는것마냥 꽤나 자유로운 성격. 집에서도 사랑받고 자랐고 자기애도 충만하기때문에
딱히 두루두루 잘지내며 미움받는 성격은 아니다.(개인차에 따라 안맞는사람은 존재할것이지만 본인은 그렇게생각안한다.)
총총나무, 용의 심줄 14인치
길고 유연하다. 지팡이라기보다는 나뭇가지같은 좀더 자연적인 생김새이다.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약초나 마법식물이 달라지며 항상 특이하고 이상한것만 가지고 다닌다. 가끔은 독초를 들고다닌다 조심하는게 좋다.
성격에 비해 교수님들에게 성적외로 주의를 받거나 벌점을 따로 받은적은 없는데, 똑똑한 편이기때문에 어느정도 교수님들께는 이중적인(?)생활을
하기때문이다. 그녀와 친한사람들은 교수님들에게 하는 행동을 보고 경악을 할때가 많다.
평판은 그냥 목소리 큰 애 정도로 낙인찍혔다. 눈에 띄는 짓을 많이하기도 하고, 싫어하는사람도 존재하지만 본인이 신경을 안쓴다.
애완동물로 갈색고양이를 키운다. 조용하고 얌전한 성격으로 이름은 네모,암컷이다.
시스콤이다..쌍둥이 여동생이있으며 동생에한해서는 존경받을수있는 언니가 되고싶어한다. 주로 동생이 누구를 좋아한다는 헛소문을 없애는 주요공신이다. 실제로 있어도 상대를 없앨지도 모른다.
돌발상황이나 다급한 일이 있어도 놀랄지언정 보통 크게 동요하지는않는다.물론 예외는 있음.
본인과 취미나 흥미가 맞아보이면 스위치가 켜진것마냥 말이많아진다. 엄청 시끄러워지고 눈도 엄청 빛남. 이럴때는 귀찮다면 자리를 피하는게 편하다.
혼혈이나 순혈,머글주의 등에 크게 생각이없다. 그렇게 교육받았고 본인도 핏줄로 사람을 나누는것은 옳지않다고 생각하기때문이다.
모두가 똑같지는 않으니 강요할수는 없겠지만 순혈주의의 차별적인 행동은 싫어하고 가급적 말리려고 한다.
성적은 그모양이지만 일단 공부하는건 좋아한다. 공부함으로서 무언가를 알아간다는 사실을 좋아하는것같다.
인도어파라 그닥 힘이나 체력이 좋은편은 아니다. 사실 들고다니는 화분만 해도 무거워서 가끔 죽을상이 된다. 체력단련을 하면되겠지만 움직이는건 싫어하기때문에...비행과목도 유일하게 싫어하는 과목 중 하나다.
실패해본적이없고 앞으로도 없을거라 생각한다. 사랑받고 자랐고, 어두운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성격이 뒤틀린데가 없다.
핀 힐데가르드
아끼고 좋아하는 쌍둥이 여동생! 소심해 보여서 걱정이 많고 둘도없는 사이로 생각하고있다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니 내가 잘 챙겨줘야지, 하는 마음이면서 좀 더 솔직하게 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
허리까지 오는 갈색머리에 곱슬머리를 로우트윈테일로 묶었으며,
(캐릭터시점)왼쪽 앞머리는 넘겨서 고정했고(클립이나 책고정핀) 펜이나 연필을 꽂고다닌다.
오른쪽 머리는 심하게 뻗침. 안경은 도수없음.(얌전해보이고싶어서 쓰고다닌다.)
째진눈,동그란 동공에 적안, 교복은 모범생의 표본마냥 단정하게 입음. 검은색 스타킹에 검은색 구두를 신음
항상 천진난만하고 궁금한게 많아보이는 얼굴이다.